로퍼남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파 조회 1회 작성일 2022-05-20 07:39:06 댓글 0

본문

여름 남친룩 로퍼 !! 추천 & 코디방법 ( 키높이까지? )

#로퍼추천 #로맨틱무브 #러프넥
─────────더보기란──────────
(로맨틱무브는 핔에 입점한 제품이며 러프넥제품은 ppl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핔 사이트는 제가 만든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커머스이자 제가 착용한 제품을 쉽게 볼수 있게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핔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을 하게되면 소정의 수수료가 커머스와 인플루언서에게 분배 되는 구조입니다!! ㅎㅎ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착용제품 구매링크
로퍼 : https://pickk.one/reviews/192
Look#1 : https://pickk.one/looks/392
Look#2 : https://pickk.one/looks/393
Look#3 : https://pickk.one/looks/394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아카링Akaring : 평소에 자주 보던 브랜드가 나와서 뭔가 친근하네요 ㅋㅋ
캐주얼하게 닥마만 신다가 러프넥 키높이 보고 신어봤는데 여러모로 만족스럽습니다
이성원 : 깡님 영상보고 로맨틱무브 다여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유튜브보고왔어요 ㅎㅎ
사장님 매우 친절하셨어요 제가 질문이 많았는데 일일히 답변다해주시고 ㅎ입문이라 로퍼기본이랑 다른거하나 더 사고왔습니다 항상 영상 잘보고있습니딜
날도 더워지는데 건강챙겨가며 하싮소
JUNHYUN KIM : 상상도 못한 인트로ㅋㅋㅋㅋㅋ
다음 영상이 기다려지네요!
이쁜 로퍼추천도 감사합니다~~
최재우 : 로퍼 사야했는데 타이밍 좋았다. 좋은 인트로 감사합니다♥
k승윤 : 러프넥 로퍼 구매했는데 정사이즈가니까 딱좋네요 ㅋㅋ 완전 맘에 쏙듬

구두에 진심인 남자의 가성비 구두 추천&코디 7가지

구두 가성비=조셉트 ㅇㅈ

-
조셉트 공홈 (11.7~11.14 기간 5% 할인)
https://www.josepht.co.kr/
-
00:00 INTRO
00:50 에드워드 더비
02:14 에드워드 더비 코디
02:24 빈 더비
03:27 빈 더비 코디
03:36 레오 부츠
05:05 레오 부츠 코디
05:43 밀로 로퍼
06:52 밀로 로퍼 코디
07:02 다니엘 로퍼
07:44 다니엘 로퍼 코디
07:54 조셉트 102 로퍼
08:57 조셉트 102 로퍼 코디
09:07 닉 첼시부츠
09:49 닉 첼시부츠 코디
Gitae Kim : 비록 조셉트 브랜드 영상이라지만 구두볼때 짚어볼 포인트가 폭넓게 다뤄진거 같아 도움이 많이 됐어요~귯!
준시야 : 20만원대 수제화로 넘어가기전에 10만원대 구두는 진짜 조셉트가 갑인듯...
나연좌 : 조셉트는 진짜 가성비로 입문용으로 좋음
여유되면 버윅이나 알든 이런제품도 좋아요
박정균 : 조셉트 독일군 사서 잘신고있는데 진짜 가성비로 잘나오는 브랜드인듯
보콱생 : 진짜 조셉트가 가성비 진리죠 !!

남자 기본 로퍼 추천 8가지&고르는 방법 ( Ft. 페니로퍼, 남자구두 )

여러분들이 정말 많이 요청해주셨던 남자 로퍼 추천!
무난한 디자인이지만
5년 이상 오래오래 신을 수 있는 아이템 위주로 준비해봤습니다!
jz zio : 구두 제조사는 에스콰이어 엘칸토 미소페 밖에 몰랐는데 로퍼 메이커가 이렇게 많고 다양하네요~ 많이 배우고 갑니다~~ 좋아요와 구독 눌렀는데도 새 영상이 안 떠서 재생했던 광자님 영상 찾아서 모든 알림 수신햇네요ㅎㅎ
부호 : 제품마다 굽높이도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만두 : 너무좋아용~
제가 발이 엄청 쪼만해가지고 저렴이중에 그나마 발사이즈 맞는거 나오는게 조셉트밖에 없어서 조셉트 샀는데
가죽이 엄청 딱딱합니다. 그래서 길들이기 힘들어요. 그래도 할인받으면 10만원 내외로 구입가능한데 이 가격으로 정말 흡족스러워요.
정주환 : 기본 로퍼랑 로퍼 디자인에 삼홀 또는 오홀 끈으로 되어있는 구두 중 어떤 것을 추천하시나요?
동흐이 : 와 감사합니다. 궁금했던 것들이었는데 로퍼 !!

... 

#로퍼남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3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k0b23zsxc2zjp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