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걸이다리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인간분쇄기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7 19:36:03 댓글 0

본문

대부분 사람들이 모르는 스팀다리미 꿀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카페 - https://cafe.naver.com/saks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유료광고 및 PPL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의 다림질 시간을 줄여드리기 위해서 컨텐츠를 준비해봤습니다! 스팀 다림질 고수가 되어 보실까요?

----------------------------------------------------------------------------
배경음악/효과음 : 아트리스트(https://artlist.io)
촬영장비 : 소니 A7S3 / A7M3 / A6400
패션튜브삭형 : ※유료광고 및 PPL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의 다림질 시간을 줄여드리기 위해서 컨텐츠를 준비해봤습니다! 스팀 다림질 고수가 되어 보실까요?
쿠야 : 소름! 이걸 아침에 발견했어야 했는데 말이죠ㅠㅠ 스팀다리미 설명서에 어떤물을 써야할지 안알려줘서 수돗물썻는데.. 저희집엔 정수기가 없으니까 그냥 생수써야겠어요,,그런데 옷안에서 하면 뜨거울까봐좀 무서울것 같아요ㅠㅠㅠ 내일 도전해봐야겠어요!
Jazz Jin : 저도 다림질을 자주 하는데, 할 떄마다 막 다리미판 펴고, 다리미 밀고 하느라 시간이 너무 걸려서 좀 더 손쉬운 스팀다리미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딱 알맞게 올려주셨네요 ㅎㅎ
김영옥 : 영상보고 똑같은 제품사서 똑같이 다렸는데 대박.. 너무 잘 다려져요!!
삶의 질이 올라가네요 ㅎㅎ 꿀팁 감사해요~
Muscatt : 코스직원 분이 매장에서 저렇게 하는거보고 따라한 이후로 저렇게 하는데 진짜 쉽고 잘 되더라고요. 좋은 컨텐츠네요~!

다림질극혐러가 3개월 써본 필립스 스팀다리미 솔직 장단점 후기 리뷰(GC557) l 내돈내산

스팀 화력덕후가 3개월 간 써본
필립스 스팀다리미 컴포트 터치 GC557

리뷰 평점들이 너무 좋아서 사봤다
스팀, 다리미질, 석회제거, 칼주름, 스탠드형 등
다양한 기능들을 한계까지 몰아부친 리뷰

과연 스팀다리미계의 에이스
필립스 스팀다리미는 추천할만한 제품일까?

장단점 중심으로 빠르게 가본 스팀다리미 후기 리뷰

#필립스스팀다리미 #스팀다리미
#스팀다리미리뷰 #필립스GC557
#귀곰 #귀곰리뷰 #귀곰전자제품리뷰
#귀곰가전제품리뷰 #곰리뷰
#곰전자제품리뷰 #곰가전제품리뷰
#곰가면리뷰
Eileen : 이런거 살 돈고 이유도 없는 학생인데 처음으로 분유제조기 어쩌다 보고 홀리듯 모든 영상 다 봤어요......
뀰채니 : 저도 이거 2년정도 써봤는데 단점보단 장점이 많은것 같아요~
스팀다리미 여러개 써보았는데 이건 판이 있는것과 다림질할때 면적이 넓은것과 물통이 큰게 장점이에요~
구매하고 나서 잘쓰고 있는 제품 리뷰해주셔서 뿌듯하네요 ㅎㅎ
무럭이아빠 : 각 회사들은 신제품 개발할 때 귀곰님 한테 의뢰해야 겠네요. ㅎㅎㅎ
장단점 빠르게 나오니 ㅎㅎ
펀주부funwife : 허공 다리미질 ㅋㅋㅋ 석회제거 기능도있고 강력한 스팀 까지 ㅎㅎ 장갑 뭡니까 우주로 날아갈듯한 우주인 장갑 스타일 ㅋㅋ 스팀다리미로 나름 장난감 소독도 하고 창문도 닦고 그러더라고요 ㅎㅎㅎ 귀곰 님 솔직리뷰 잘 봤어요♥ ☺
grateful : 스팀다리미 샀다가 허공 다림질, 손 데고, 물 새서 폐기해 봤어요. 아! 그 느낌 알지~ 하며 끄덕였네요. 이런 리뷰 의견을 반영해서 더욱 유능한 제품이 나타나면 좋겠습니다. 판 앞뒷면 다 있고 집게 구비된 스팀다리미 나오면 귀곰님이 얼마나 흐믓하겠습니까. 기다리겠습니다.

스팀다리미 7종 성능 테스트(테팔, 필립스, 샤오미, 오스너, 보만, 한경희 등)

스팀다리미 성능 비교를 위해 총 7개의 제품을 직접 구매하여 비교하였습니다.

#스팀다리미추천 #핸드스팀다리미 #핸디형스팀다리미


0:00 인트로
0:54 part 1. 다림질성능
- 소재별 구김제거 테스트
4:33 part 2. 스팀성능
- 예열시간, 연속스팀량
6:09 part 3. 사용편의
- 사용시간, 무게, 코드길이
8:09 part 4. 전체 결과 요약 및 결론

총 4개의 파트로 구성 하였습니다.

테스트에 사용된 제품
오스너 아이핸디
필립스 GC362/88
테팔 DT8150
보만 DB8230
한경희생활과학 HI-400
콘에어 GS2K
샤오미 GT-301W

▬▬▬▬▬▬▬▬▬▬▬▬▬▬▬▬▬▬
스팀다리미구매가이드 보러가기
https://bit.ly/39FRErz

스팀다리미추천제품 모아보기
https://bit.ly/3AZrv3f

영상 속 제품의 스펙 분석과 후기 확인하기
☑️ 오스너 아이핸디
https://bit.ly/3idG4bR
☑️ 필립스 GC362/88
https://bit.ly/3zVCycp
☑️ 테팔 DT8150
https://bit.ly/3kKQWj8
☑️ 보만 DB8230
https://bit.ly/2XR8rVY
☑️ 한경희생활과학 HI-400
https://bit.ly/3idG4sn
☑️ 콘에어 GS2K
https://bit.ly/3EW8gtp
☑️ 샤오미 GT-301W
https://bit.ly/3o7f4P7

영상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스팀다리미찾아보기
https://bit.ly/39FRCzX

노써치 앱 다운로드 링크
https://nosearch.page.link/NhtJ

노써치 홈페이지
https://nosearch.com
▬▬▬▬▬▬▬▬▬▬▬▬▬▬▬▬▬▬
심홍석 : 개꿀영상이네요 ㄷㄷㄷㄷㄷ구독 박겟읍니다
엉삼 : 항상 믿고봅니다 감사합니다
홍홍 : 100만 유튜버 예상합니다✨
진짜 이런 유튜버들이 더더더 흥했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상세한 비교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음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진짜 딱딱 정리해주고 궁금했던 부분 서칭하는거 여간 귀찮고 사고나서 돈 아까워서 반품 안한적도 많은데 애초에 선택을 용이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우선 무엇보다도 광고아니고 상세하게 비교해주시는거 너무 좋네요 이 영상보고 구독하고 갑니다 다른 영상들도 실용적일것 같네요 그리고 진짜 하나만 봤는데도 제가 진짜 애정하는 유튜버가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of you sight : 와...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본 리뷰비교 영상들 중에서 가장 완벽한 영상이예요 ㅋㅋㅋ 가독성, 실험기준과 설명.. 그냥 최고!! 잘봤습니다 ^^
Elisyn Park : 리뷰가 너무 상세해서 개인 구매 포인트가 뭐냐에 따라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너무 잘될듯;; 다른 영상은 아직 못봤지만 다른 영상도 이 정도 퀄리티면 구독자 분명 늘어난다~~ 저도 구독 누르고 다른 영상 구경하러 감ㅋㅋ

... 

#옷걸이다리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3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k0b23zsxc2zjp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