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생성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클베리핀 조회 5회 작성일 2022-05-27 11:05:04 댓글 0

본문

연대생이 말해주는 재수 실패 / 삼수 성공 썰 [재수결정, 독학재수, 재수조언] | N수 공부법

재수/삼수를 결정하셨나요?
그렇다면 이 영상을 끝까지 보시고
반드시 성공하는 재수/삼수를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스터디코드 4.0 유료강의 https://www.STUDYCODE.com/
유정열 : 재수 삼수를 결심한 학생들이 보낼 1년이 힘든시간이겠지만, 그만큼 성숙해지는 시간이 되기를 그리고 좋은 결과를 얻기를 기원합니다
지유 : 13:50
오밀 : 이제 막 재수를 시작한 학생인데 복잡했던 생각도 정리되고 큰 힘이 되네요 좋은 말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더 힘내보겠습니다!!! 내가 믿을만한 내 모습을 갖출 때 까지 달려나갈거에요 파이팅!
차돌된장찌개 : 정말 감사합니다
auej : 학벌의 중요성이 많이 떨어진건 사실이지만, 여전히 학벌로 필터링하는 직종이 문과에는 많이 존재함.
예를들어 로스쿨은 블라인드라고 하는데 대학별로 점수 차별적으로 주는게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기도 하고,
회계사는 일부 파트에서 서성한 까지가 마지노선이라는 말까지 돌고있음...
무지성으로 학벌이 안중요하다고 생각하다 피보지 마시길 ㅇㅇ...

[#유퀴즈온더블럭] 4수하고 연세대?! 이건 인터뷰 감이야 의자 펼쳐!!! 공부가 안 될 때 공부로 해결을 했던 재수생활 EP04

#유퀴즈온더블럭 #Diggle #디글
방송국놈들이 덕질하는 채널 디글 구독하기! :Diggle ☞ http://bit.ly/2Urls34

tvN [유퀴즈온더블럭] :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tvn/youquizontheblock/
디글 :Diggle :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레전드 영상 더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m24nddeR_-IhvJ2BUStlOKRnco3Nhcln
kkojun : 4수생분은 툭 건들면 우실거같음...
falcon b : 진짜 너무 힘들었을듯..근데 우울해보이니까 유재석이랑 조세호랑 약간 안절부절하는게 웃기넼ㅋ
Pinku : 인생 길게 보면 4년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4년동안 정날 많이 힘들었을텐데 놓지 않고 끝까지 도전해서 결과를 얻어낸 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민선희 : 의대목표였는데 점수에 맞춰 가다보니까
뜻도 없는 과에 가서 의기소침해 있는듯
힘을내세요

여튼 연대가느라 공부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삼수했어요. 루저라고요? 상도 받고 잘 먹고 잘 삽니다. (대박꿀팁, 단 한분이라도 영상보고 힘내시길♡)

삼수했어요. 인생 끝난 줄 알았는데. 그때 경험이 발판이 됐어요.
그땐 집-학교-학원, 기껏해야 오락실이나 PC방이 전부였으니 ㅎ
보는 눈도 좁았고 걱정만 하고 살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15년이 지나니 그 암흑같던 시절을 이렇게 웃으며 얘기할 수 있는 날이 오네요.

떨지 마시고, 차분히 잘 치르고 오세요
아, 경험에서 우러나온 꿀팁도 담았는데,
바쁘시니.. 8분 30초부터 보셔도 됩니다!!

수험생들 모두모두 홧팅입니다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무사히 잘 치르시길 바랍니다 ^^
아자아자!! 힘내세요!!!


*네이버 기자 페이지
https://media.naver.com/journalist/079/57904
기자 김연지 : 삼수했어요. 인생 끝난 줄 알았는데. 그때 경험이 단단한 디딤돌이됐어요!!
그땐 집-학교-학원, 기껏해야 오락실이나 PC방이 전부였으니 ㅎ 보는 눈도 좁았고 걱정만 하고 살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15년이 지나니 그 암흑같던 시절을 이렇게 웃으며 얘기할 수 있는 날이 오네요.

떨지 마시고, 차분히 잘 치르고 오세요
아, 경험에서 우러나온 꿀팁도 담았는데,
바쁘시니..
*****8분 30초부터 보셔도 됩니다!!

수험생들 모두모두 홧팅입니다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무사히 잘 치르시길 바랍니다 ^^
아자아자!! 힘내세요!!!
삼수요정 인생살기 : 삼수했던 시간은 분명 자신도 모르게 큰 발판이 되었을거라고 생각해요 수험생 여러분 그리고 저 자신 , 쓰러지면 쉬었다가 다시 일어나면 돼요
윌로 : 삼수 끝난지 얼마안된 학생인데 정말 말씀하나하나 공감되네요... 힘많이얻고갑니다! 삼수하면서 진짜 시간의소중함을 느끼고 내가진정으로원하는게뭔지도 생각많이해봤어요 공부하는동안 힘들었지만 이경험이 좀더 나를 강하게만들어준것같아서결과와무관하게 후회하지않습니다 다른n수생모두 그랬으면 좋겠어요!
46 Z : 재수했는데 너무 와닿는 거 같아요ㅠㅠㅠ 제가 세상에서 제일 불행한 사람인 것만 같았는데, 하루하루가 죽고 싶고 우울했는데, 이 영상을 보고 다시금 생각하게 된 것 같아요.
1년이란 시간을 잃었지만 얻은 것도 있으니까요 !!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영상이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박희원 : 열심히해도 내의지대로 안될수도 있다는게 정말 와닿네요ㅠㅜ재수생인데 삼수는 살짝 고민중이지만 일단 플랜b를 위해서 정시상담 받아보러 다니려고요!!어떤 선택을 하든 모든 상황에서 수능을 못쳤다고 위축되지 않고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좋은영상감사합니다

... 

#삼수생성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382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k0b23zsxc2zjp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