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콜 센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리더스푼 조회 1회 작성일 2022-05-20 07:23:31 댓글 0

본문

인터넷 TV 결합상품 전화에 분노한 침착맨 (※욕주의)

♨침착맨의 【일상재롱 영상】 모음: https://goo.gl/OJ4Uoa
보시다가 재밌는 부분은 댓글로 제보해 주시면 하이라이트 영상에 반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침투부 인기동영상 : http://goo.gl/i7Uqj1
침착맨 유투부 구독하기 : http://goo.gl/wzc7Ib
침착맨 트위치 실시간방송 : http://www.twitch.tv/zilioner

2017년 2월 8일 방송분
KA NE : 이렇게 화났던 이유 오른쪽 상단
한창석 : 이 텐션을 또 볼 수 있게되다니 대단히 기대가 됩니다..............
jy Kim : 이 텐션 꼭 다시 보고 싶습니다
see noh : 역시 침착맨 레전드는 금연의 스트레스가 있어야 나온다
크롱 : 매년 이텐션을 볼수있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두근두근 거립니다 내년도 내후년도 볼수있었으면 좋겠네요

중학생에게 콜센터를 맡겼을 때 일어나는 일 ㅣ어른들도 어려워한다는 콜센터 상담사, 중학생이 도전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사회의 쓴맛을 체험하다! ㅣ 리얼체험 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여기는 미추홀 콜센터입니다!
진땀나는 콜센터 초보 상담사!

콜센터가 뭐하는 곳인지도 몰랐던 대현이.
말하는 걸 좋아해서 상담사라는 말에 그저 자신만만하기만 한데...
기본 중 기본인 '첫인사하기'부터 꼬인다...꼬여!

수 많은 콜센터 상담사의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이경진 사부.
대현이의 말투를 고쳐보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취하는데...!
그래도 고쳐지지 않는 건 바로 'ㄹ'발음?!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실제 전화 상담을 시작한 대현!
처음 받아보는 상담 전화에 심장은 터질 듯이 두근거리고...!
옆에서 도와주는 박선영 사부마저 조마조마하기는 마찬가지다.
안내해주는 목소리엔 떨림이 가득하고...
결국!
시민이 뿔났다?!!
횡설수설! 대현이의 콜센터 상담사 일일 체험기

진땀나는 현장을 [리얼체험 땀]에서 담아봤다.

방송일자: 2015년 1월 11일
프로그램: EBS 리얼체험 땀

#콜센터 #민원
Cringe Angel : 검색하면 되지 왜 전화로 물어봄?
케이의 일상 : 어린나이에 이것이 사회구나
어른되기 싫다 .생각안하면다행..ㅋㅋㅋ
아니...진짜 전화주는사람도 배려없어
아줌마 성격진짜 x같다
유투브종삼TV : 음식물에 버리면되지, 기초교육 못받음ㅍ
최고의CCM - 찬양모음 : 나의생명 나의전부가되신 주님 찬양 들으무로 감사가 나오네요 하루하루 주님만 모시고 살겠습니다
송얏 : 이제 내또래겠네 잘생겨따

AI 기술을 만나 진화하는콜센터의 Digital Transformation

Untact 환경이 익숙해짐에 따라 우리의 고객들도 오프라인보다는 비대면 채널을 점차 선호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콜센터는 이러한 환경에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에 서 있지만
상담원들의 교차 근무와 잦은 이직으로 인한 고객관리 효율성의 저하,
최저 인건비의 지속적인 상승 등 일관된 상담 품질을 유지하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100번 고객센터 및 대규모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저희 KT에서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AI 기술력과 고객센터 운영시스템의 노하우를 접목하여 콜센터를 보유한 기업들이
손쉽게 고객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디지털 전환할 수 있는 ‘AI콜센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KT의 인공지능 AI는 단순상담부터 전문상담, 답변관리부터 상담 코칭 및 실시간 답변추천까지
고객센터의 전체업무를 지원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양한 Insight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I가 고객센터의 모든 업무를 빠르고 정확하게 서포트하는 미래를 만나보세요

... 

#통합 콜 센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38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k0b23zsxc2zjp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