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레프트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불침번 조회 0회 작성일 2022-05-19 22:59:19 댓글 0

본문

1년 세금 6만5천원짜리 세컨드카 끝판왕! 차주가 말하는 연예인밴 장단점 ㅋㅋㅋ | 쉐보레 익스프레스밴 롱바디 G2500 | 차주 인터뷰

#실제오너의카리뷰 #익스프레스롱바디 #일단죄송합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따식입니다!
오늘은 '쉐보레 익스프레스 롱바디'
차주님 인터뷰 영상 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는
영상 제작에 큰힘이 됩니다!

차주 인터뷰 신청
댓글 \u0026 chowinil991@gmail.com

따식 인스타그램 놀러가기
https://www.instagram.com/h.ddasik66/
염장해파리 : 헐 15만원까지라뇨 ㅜㅜ 기타 누르고 30만원 주유해도 됩니다. 가득이 15만원은 그냥 일반적인 승용차기준의 설정 입니다.
양동하 : 여유가 있음 정말 사고 싶은차네요ㅠㅠ뒷자석 가족을 위한 차 정말 패밀리카로서 가치를 하는듯 합니다ㅎ
박종훈 : 차주분 말씀도 재밌게 잘하시고 덕분에 신기한 차 구경 자알~~하고 갑니다^^
파파라치 : 밴이 나오니까 반갑네요
9인승 타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 완전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데일리카는 아니기에
연비, 유지비 등등 생각보다 괜찮아요
댓글 다시 분들 중에서
직접 운행 또는 소유해보신 분들이 얼마나 되실지

연비는
시내 5키로 내외, 고속 8키로 이상 나오구요

자동차세는
11인승은 저렴하지만
9승은 연 60~70 정도

자동차검사는
11인승은 6개월에 한 번
9인승은 2년에 한 번

보험료는
개인마다 다르긴한데
작년에 보험들때
자차, 대인, 대물 최대
기타 모든 항목 다 가입했는데요 90만원 정도

기타 차량 유지비는
관리만 잘하면 딱히 들어가는 돈 없습니다
최근 엔진오일 약 8만원 들었구요
그 외 생각나는 유지비는 없습니다

영상에도 나왔지만
자동접이식 미러가 아니라 불편해서
DIY로 해결했습니다
물론
크고 배기량도 높고 제약은 많지만
충분히 메리트 있는 차량입니다^^
cherkd386 : 차주님 엄청 친절하시네요.

[판매완료] 연애인차 구경하고 가세요^^ 2017 익스프레스밴 롱바디 2만9천키로 LPG구변 완료 / 완전무사고

싼하 반갑습니다.
이번 영상은 웅장한 바디 라인을 자랑하는 쉐보레 익스프레스밴6.0 모델을
소개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과 스펙은 영상에 담아 두었으니 많이들 봐주세요.

#연애인차 #익스프레스밴 #가스개조
커피한잔할래요 : 덕후들의 드림카네요 ㅎㅎㅎ 구경 잘했습니다❤️
김지용 : 10년 넘으면 앞쪽에서 찌그덕 소리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
혜주환원 : 지금 익스프레스밴을 생각하고 있는데 새차를 살가 중고를 살까 고민중이에요 그런데 저정도 컨디션이면 중고차도 충분히 입양 가능하니 혹시라도 또 나오면 연락 바랍니다.
혜주환원 : 이정도 컨디션차량은 가격이 얼마인가요?
백수성 : 시동 거는데만 2리터의 휘발유가 소비됩니다
6,000cc ㄷㄷㄷ

쉐보레 연예인밴 소개 chevrolet Explorer Express van gmc savana van

bgm이 너무 크게 들려서 목소리가 묻혔어요.
급조해서 만들다보니 미숙하니 참고하시고 시청 하세요~
구매 예정인분 챠량 정보차 올립니다.
11인승 1년에 2번 자동차검사
9인승 2년에 1번 검사
11인승 자동차세금이 저렴
노력 : 출퇴근은 50cc스쿠터
주말만 타도 좋으니 사고싶네요
의리아빠 : 잘봤습니다 저보라고 만드신것 같네요ㅋ 6천씨씨타믄서 연비생각하면 안되지만 연비는 어느정도 나오시나요? 그리고 11인승이 승합이라 보험료가 많이 비싸지 않나요? 감사합니다ㅎ
김승호 : 흑풍님 질문있습니다 lpg 개조차량도 요즘은가솔린+Lpg 비율을 맞춰서 쓰던데.이런차량들은괜찮나요?
남백영성 : 차량고창은 어때요^^
수리비용은 많이 비싼지요?
로건리 : 가격은 얼마나 하나요? 차종 정확한이름이 어떻게되나요 GMC마크는 직접 설치하신건가요

... 

#스타크레프트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k0b23zsxc2zjp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