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실내수영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스터리정 조회 0회 작성일 2022-05-18 18:56:12 댓글 0

본문

신라호텔보다 인기 없는 이유가 있구나... '롯데호텔 제주' 솔직 후기

신라호텔과 함께 제주 중문의 대표 리조트인 롯데호텔 제주
하지만 사람들 사이에서 왠지 모르게 신라호텔만큼 선호되지 않는 호텔입니다.
과연 무엇이 다르길래 선호도가 갈릴지

또 떠나는 남자의 내월급내산
직접 투숙해보고 느낀 두 호텔의 차이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롯데호텔제주 #제주롯데호텔 #제주도

◆또떠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doddunam 또는 ddoddunam으로 검색

◆또떠남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jaden365viaje

◆비즈니스 문의
ddoddunam@gmail.com

-------------------------------------------------------------------------------------------------------------------
◆BGM♪
Blazin' - The New Fools
Jazz by Night - Martin Landstrom
I'm Just an Accident Waiting to Happen (Instrumental Version) - Basixx
Look into My Eyes (Instrumental Version) - Greylyn

◆Time stamp
00:00 Intro
00:25 롯데호텔 제주 소개
01:20 객실 종류와 뷰 차이
03:32 디럭스 마운틴뷰 객실 소개
05:25 수영장 해온
06:38 조식 더 캔버스
07:24 신라호텔보다 아쉬운 점 다섯 가지
08:24 신라호텔보다 나은 점 다섯 가지
09:40 또떠남이라면 둘 중 어디에 투숙할까?
낙지3 : 각각 최근 2달 내로 4, 5박씩 묶어본 바로는.. 일단 신라는 지하주차장이 없어서 불편;; 차 탈때 뜨겁고 비오면..ㅠㅠㅋ 롯데는 로비 라던가 호텔 내에 대기하시는 직원들이 많아서 자주 인사해주고 친절, 편리하다는 것?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수영장, 특히 저녁 공연은 넘사벽으로 신라가 훨씬 좋다고 느낍니다.. 외국인 밴드 와우 진짜 !!!
인절미 : 와 진짜 찐리뷰네요!!! 저도 롯데호텔 최근에 처음갔었는데 제가 느낀 감정이랑 똑같아서 특히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꽃도줘서 기분 좋더라구요 그리고 객실내부나 호텔내부가 올드한 느낌이라는거 완전 공감합니다
조식이나 뷔페는 맛있더라구요
믿고보겠습니다ㅎㅎㅎㅎ
Die Lee : 저는 생각보다 롯데 만족했어요. 연식은 느껴졌지만 롯데가 롯데짓 안했다를 느낀 곳이였어요. 생각보다 세심하고 직원들이 정말 친절함. 조식말고 브런치 시간에 갔는데 서울 왠만한 곳들보다 낫더라고요. 반면 신라는 밖에 주차된 차들이 많아서 입구부터 어수선한 느낌이였고 직원들이 딱딱?해서 집사 같은 느낌인데 내가 집주인이 아니라서 오히려 뭘 더 요청하기 부담스럽더라고요. 그건 서울도 마찬가지.
치킨누나 : 온돌방에 투숙했었는데 동선이 너무 길어서 힘들었어요. 수영장은 신라보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감성은 별로 중요하지 않고 액티브한게 좋아서요 그리고 아이들이랑 간다면 롯데죠. ㅎㅎ 리뷰 넘 잘하시네요~
i i : 솔직하게 리뷰하시는게 너무 매력적이라서 계속 보게 되는것같아요

[호캉스로그] 제주롯데호텔 - 프리미어 더블룸 오션뷰, 야외 수영장 해온, V스파, 델리카한스

요즘 제주도로 여행 많이 가시죠?

중문관광단지에 좋은 호텔이 많은데,
그 중에서 예쁘게 잘 꾸며진 제주롯데호텔 소개합니다!

태교여행 겸 즐겁게 호캉스하고 왔는데요‍♀️

프리미어 더블룸 오션뷰, 야외수영장 해온, V스파 마사지, 풍차라운지 산책로, 델리카한스 소개합니다!

제주여행 호캉스 [롯데호텔편] 재밌게 봐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도 꾸욱 눌러주시고
자주 자주 만나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insta: http://www.instagram.com/_rara_moon
끽끽 : 호텔 진짜 이뿌당, 호캉스로 스트레스 해소~
치유티비_Chiyoo TV : 크으 테라스의 야경이 정말 힐링이네요.
야외 가든도 너무 이쁘구, 해외여행 부럽지 않네요!
아침에도 밤에도 걷고싶은곳 +_+
신남을 표현하시는 몸짓이 너무 귀엽구요! ㅎㅎㅎ
정시루 : 태교여행 너무 잘 다녀오셨네요!
뱃속 애기도 같이 행복할 것 같아용 :)
잘 보고 힐링하고 갑니다!
p : 우와..넘 부러워요 ㅜㅜㅜ 제주도 가고싶네요 ㅜ대리힐링 하구갑니당
심플하게 산다 엠마 : 정말 좋네요 ^^ 제주도 안가본지 십년이 더 된듯한 ㅎㅎㅎ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영상이네요

#롯데호텔제주 #제주롯데호텔 #롯데호텔수영장 #제주도 #호캉스 #LotteHoteljeju #LOTTEHOTELJEJU

#롯데호텔제주 #제주롯데호텔 #롯데호텔수영장 #제주도 #호캉스 #LotteHoteljeju #LOTTEHOTELJEJU


롯데호텔 수영장은 4계절 내내 운영하는 해온 수영장입니다.
온수풀과 스파등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호캉스를 즐기려면 무조건 롯데호텔로 고고~~

호텔 바로 앞 중문 해수욕장도 있고
바다까지 가는 산책로는 정말 기가 막혀요~^^


문의 : rlash04@naver.com



▶Music Information

Title: An Angry Run
Artist: G4M
Genre: Dance\u0026Electronic
BPM(Beats Per Minute): 126

▶'Soundcloud' 다운로드 링크
https://soundcloud.com/fm_to-go/an-an...
윰마렐라TV : 와 제대로 휴가 즐기셨네요^^ 호텔 완전 멋져요~~ㅎㅎ
MobileGG : 요즘 휴가철엔 이제 호캉스가 유행이라고 하더라고요 ~
개구쟁이아아야! : 저도 6월달에 제주도로 가는데 롯데호텔로 가요 무엇보다 학교 안 가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라이더쎄븐 : 뷰가 장난이 아니구만요^^
전소영 : 멋진곳 이네요
음악 소리가 말소리보다 커서 설명 이 잘 안 들렸어요
조금 아쉬워요 ~~^^

... 

#롯데호텔제주실내수영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k0b23zsxc2zjp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