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안경상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보디가드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8 14:49:13 댓글 0

본문

남대문 시장 안경점 추천 feat. 안경 ㅈ문가

전문가 아닙니다 ㅈ문가 입니다.
다함께찬찬찬 : 형 안경보실때 기준도 뼉다구인가요?
sharon kim : 닥신씨는 모르는게 도대체 뭐가 있으셔요
공부만 잘 하신 의사 선생님이 아니시고 생활 모든면에 똑 부러지게 잘 아시는거 같아요
오래산 엄마 또레 아줌마가 모르는 여러가지를 영상을 통해 배우게 돼서 무척 감사합니다!
JungSoo KANG : 안경 업체 관계자분들에 대한 배려심이 느껴지는 내용입니다. 닥신님 좋은 분이신 것 같습니다~
닉닉닉끼루 : 진짜 처음엔 차때문에 왔다가 보다보니 종합정보를 얻고갑니다ㅋㅋㅋㅋ 감사합니닼ㅋㅋ
joseph kim : 20년 전 남대문에서 좋은 가격으로 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 다시 가보고 싶네요. 고맙습니다.

남대문시장 안경ㅣ동네보다 저렴한 안경ㅣ남대문시장 안경 도소매ㅣ남대문시장 맛집ㅣ갈치조림 맛집 희락ㅣ안경과 사람들ㅣ직장인브이로그ㅣvlog

모-화면의 오른쪽위의 설정에서 화질설정을 +1080p 로 선택
컴-화면의 아래쪽의 설정에서 화질설정을 +1080p 로 선택
좀 더 좋은 화질로 보실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빽엑 입니다
이번 영상은 2월 초 대구 코로나가 터지기전 점점 잡히고 있는 상황에
촬영한 영상입니다 그래서 지나다니시는 분들이 마스크를 안하고
계신 분들이 좀 있어요 ㅎ
남대문시장에 안경 도소매 하는 곳이여서 그런지
아주 많은 안경점이 있더라고요 ㅎ(150여곳이 넘는다네요)
전 그중에 안경과 사람들이라는 가게에 들어갔어요 (선택기준 정류장에서 가까움ㅎ)
요즘 컴퓨터 휴대폰을 많이 하기 때문에 블루스크린 차단되는 안경을 하나 맞추게 되었어요
남대문 시장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갈치조림도 먹었고요
안경 쓰시는 분들 남대문 시장으로 가세요 ㅎ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항상 위생 철칙 잊지 마시고요 ^^



instagram : hockeyout9
camera : G7x mark3(기본촬영4K,FHD) 아이폰7(타임랩스)
editing : vllo,snow




●BGM
Track - ONLAP - Turn Around
Soundcloud -http://bit.ly/Onlap_Soundcloud
나눔뮤직 - https://tv.naver.com/v/11470487

Track - Bryan Mason \u0026 Karner H - Bassjump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bryanmasondj
나눔뮤직 - https://tv.naver.com/v/11108623
장난감사용설명서 : 남대문시장에서 안경 맞추셨네요 ♥♥♥
안경 맞추면서 맛집소개도 받으셨군요 ㅋㅋㅋ
갈치골목 식당들의 갈치조림은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갑자기 갈치조림이 먹고싶어졌습니다
호떡집도 유명한데로 가셨네요^^
예쁜육아 : 생선조림... 특히 고등어 조림 너무 좋아하는 메뉴에요~~ 갑자기 엄청 땡기네용 시장 구경도 너무 오랜만이에용 ㅜㅜ 기름에 동동,, 시장 호떡~~~ 안경은 살 때 이것저것 써보면 써볼수록 더 못고르겠더라구요 ㅋㅋㅋ 한참 걸려 고르게 되는 안경,,, ㅋ 고르신 안경은 빽액님과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아아
길게가는 아빠 : 오~~ 가격대가 좀 나갈 줄 알았는데 완전 저렴하네요^______^ ㅎㅎ 저도 안경 욕심 많은데 >.< 날잡아서 구경함 가야 겠어요~ㅎㅎㅎ
다와 DAWA : 남대문 맛집을 알게되었다..ㅋㅋㅋㅋㅋ고등어 구이
진짜 좋아하는데! 넘 맛있게 드셔서ㅠㅠ배고파요...ㅠㅠ
풍경식탁scenery table : 어울리는 안경이 많으시네요^^
생선조림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게 잘드시네요ㅎㅎ

남대문시장 안경골목 안경 맞추러 가다

지하철4호선 회현역 5번출구로 나오면 많은 안경 도매상이 있다. 월남전참전용사 최진사 단골집이 거기있다. 안경 맞춘후 제작시간이 20분쯤 걸리는데 부근에 민속칼국수집에서 칼국수 한그릇하면 20분이 후딱간다. 남대문시장에는 안경재료상이 있어서 어떤 안경이던 즉석에서 주문제작할 수 있어서 좋다.
최용호 전쟁과평화 : 저도 한번 가 봐야겠어요

... 

#남대문안경상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k0b23zsxc2zjp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